728x90

G20은 그릴 테두리의 크롬이 너무 두꺼워서...

퍼포그릴을 구매했습니다. 

제 차가 검정색이기도 해서..

 

딜러에서 구매/교체 해도 되긴 하지만

공임도 들고... 간단한건 직접 하는 편이기 일단 부품을 찾아봤습니다.

일본에서도 순정부품을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제가 찾은곳은 

https://autoparts-f.jp/

 

AutoParts-F: Genuine Spare Parts Store

 

autoparts-f.jp

부품 번호만 넣으면 간단히 주문할 수 있는듯.

 

그러나 저는

스탁엑스에서 신발을 판매한

페이팔 잔고를 쓰고 싶어서 해외 구매를 찾아 봤습니다.

 

해외구매는 배송비가 비싸서 

배보다 배꼽이 더 큰 경우가 많은데

배송비 없는 셀러를 찾았습니다!

가격도 엔으로 환산해도 19,000엔 정도라

일본 가격 보다는 조금 싸게 구매했습니다 

 

주문한게 4/26

2주정도 기다리니 겨우 발송..;

발송 후 10일 정도 걸렸습니다.

구매할때 도착 예정이 6월 중순이라

좀 더 늦을걸 각오했는데

주문 후 한달 정도에 도착했습니다

나름 선방한듯 ㅋ

 

엄청나게 큰 박스가 도착했습니다

근데 박스가 아우디 띠용 ㅋ

와이프가 왜 아우디냐고 ㅋㅋ

잘 왔는지 뜯어보니..

두꺼운 완충재가 두겹이나~

열어보니 맞게 온듯 합니다

그릴은 얼추 맞게 온거 같은데..

정품이 맞는건지 확인해봅니다

BMW스티커가 붙어있네요~

품번은 맞는듯

역시 재질과 마감은

중국제랑은 조금 다른듯 하네요

정품 확인차 그릴 안쪽을 살펴보니..

얼추 맞는듯 합니다?

순정 그릴과 비교해보니 정품 맞는듯

주말에 겨우 장착했네요~

장착 후기와 주의 사항은 다음 포스팅에!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