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BMW 음악 저장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제가 이제까지 음악 저장한 방법

1. USB에 음악 카피

2. BMW 음악 저장

아마도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장점:

- 늘 하던 방법이라 익숙하다

단점:

- 저장에 시간이 걸림.

- 음악 저장에 사용하는 USB를 찾을때 마다 없음..

- 새 음악을 넣을때 폴더 관리가 복잡..(잘못하면 지워짐)

장점보다 단점이 많은데요.

 

그래서 생각한게,,

위의 방법에서 2번 저장을 생략하고

직관적으로 그냥 USB에 넣고 꽂아서 쓰자.

사실 음악 저장과 USB에 넣고 꽂아서 쓰는 방법은

똑같은 순서로 폴더 검색해서 들으면 되니

사용시에는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먼지 죄송합니다..)

USB 직접 사용

장점:

- 저장하는 귀찮음이 없어짐

단점:

- 걸리적거림... ㅠ

툭 튀어나온게 굉장히 걸리적거립니다

그래서 생각한게

콘솔박스에 있는 USB에 C타잎 USB를 쓰면되겠네?

충전은 무선으로 하니

콘솔 박스의 USB사실 쓸일이 거의 없기도 하고..

하지만 콘솔박스에 툭 튀어나온게 생겨서 걸리적 거리는 문제가 또 발생합니다

C타입 USB도 사야하고...

USB A타입 C타입 변환젠더를 아마존 검색해보니

직접 꽂는 컴팩트한 방식도 있고 케이블이 있는 방식도 있네요.

제가 선택한건 짧은 케이블 방식

중국 브랜드중에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UGREEN의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샤오미 정도는 아니지만 마감이 좋고 불량이 거의 없어서

UGREEN제품이 있으면 조금 비싸도 UGREEN제품으로 구매합니다

가격은 두개 1280엔 송료포함.

개당 6500원 정도니 나쁘지 않네요.

길이도 적당하고 케이블도 어느정도 강성이 있어서

만족스럽습니다

꽂은 사진을 안찍었는데

콘솔박스에서 크게 걸리적 거리지도 않고

만족스럽네요.

G바디 유저들은 참고 부탁드립니다~~

바쁘신 분들을 위한 3줄요약

저장 안하고 그냥 USB 꽂아 쓰는게 편하다

콘솔박스 안에 있는 C타입도 음악 저장 가능

C타입 메모리가 없으면 젠더로 해결 가능

728x90

+ Recent posts